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 조회 수 수익

워드프레스 수익을 매달 올리고 있습니다. 2024년 3월은 네이버의 업데이트로 유입이 맛이 가서 정말 글쓰기 싫은 한 달이었습니다. 그럼 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 조회수 수익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

애드센스 수익

워드프레스 3개월 후기 애드센스 수익

일단 페이지뷰는 저번달보다 300뷰 정도 더 올랐지만 3월엔 낮은 단가들만 나오면서 수익은 겨우 0.3달러 정도 올랐습니다. 글을 40 몇 개나 더 썼는데 정말 너무 짜증 나고 조회수도 100 조회 수가 나왔다 안 나왔다 단톡방에는 3~4명만 하루에 수익이 만 원에서 10만 원 넘었다고 자랑하는 데나는 왜 이 모양인지 하소연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글쓰기 실력도 조금 늘고 하루에 조회수 1이라도 나오는 키워드들을 쓰다 보니 그것들이 가랑비에 옷 젖듯이 월말에 포텐이 터져서 저번달 수익보다 조금 더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멘탈과의 싸움 같습니다.

여전히 구글 노출은 무소식 네이버 노출은 급감

네이버 업데이트로 유입수 급감

구글에 하루 정도 잠깐 올랐다가 떨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이제서야 구글에 오르나 싶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 또한 하루 천하로 구글 노출이 끝났습니다. 너무 기뻤다가 줬다 뺏는 느낌이 납니다. 구글은 신생 블로거 편이 아닙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편입니다. 이번에 스마트 블록 업데이트하면서 키워드별로 3개씩 나오게 했기 때문에 더욱더 워드프레스 같은 웹사이트가 설자리가 없습니다.

게다가 지식in은 답변을 500개 넘게 단것 같은데 하루 링크로 들어오는 사람은 늘어났다가 어느 순간 줄어들었다 정말 사람을 짜증 나게 하고 있습니다.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몇 년 만에 이렇게 힘든 적은 없었다는 말처럼 지금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암흑기입니다. 작년 7월에는 티스토리에서 카카오에서 자체 광고를 달아서 힘들게 해서 워프로 넘어오게 하질 않나, 뭐 강의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에게 독립해서 구글신에게 나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연금성 수익이 온다던데 한 달 만에 땅바닥으로 꺼져서 아직까지도 구글의 부름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코로나 때 재난지원금 같은 걸로 일부 사람들이 월 천씩 벌었다고 합니다. 이제 그 시기가 지나서 그 사람들이 돈을 못 버는지 강의 시장으로 오면서 구글 구글 거리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절대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다짐하고 다짐합니다. 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글을 적는 것도 정말 적기 싫어서 몇 시간을 빈둥거리다가 겨우 적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엄청난 멘탈의 소유자만 끝까지 유지할 것이고 그래도 달콤한 수익을 얻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신과의 끊임없는 싸움을 이겨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되다 보니 저의 하소연만 가득한 워드프레스 후기인 것 같습니다. 저는 매번 최악의 상황만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유튜브를 처음 시작해서 찔끔찔끔 수익을 얻나 싶더니 갑자기 구독자 1000명에 연 시청 시간 4천 시간을 채우라 하지 않나 주식을 처음 시작했을때도 조금 지나서 코로나 끝 금리 인상으로 엄청난 손해를 입히지 않나 워드프레스 또한 아무도 안 알아주는 이런 불상사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몇 년 버티다 보니 주식도 복구가 되었고 더 많은 수익을 안겨다 주었습니다. 워드프레스도 이와 마찬가지로 오래 버티면 저에게 빛을 줄 거라 믿습니다. 네이버는 처음 며칠간 조회수가 늘다가 어느 순간 죽지만 워드프레스는 한 번 노출되면 잘 안내려가는 장점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계속 버틸 생각입니다. 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를 지금 적고 있지만 1년, 2년 뒤에는 정말 부업이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 후기를 보면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단톡방에도 극소수만이 수익 인증을 하고 있으며 대부분 하루 1달러도 못 버는 사람이 수두룩하니 나는 바보다 하지 마시고 평범한 사람이고 꾸준히 더 써 보시길 바랍니다. 이 푸념은 한 때 저의 일기장이 되길 바라면서 워드프레스 8개월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포스팅 달성 후기 n*100

워드프레스 포스팅 400개 달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