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니모 젤리 앱테크으로 소소한 벌이하기

삼성 모니모 앱테크 젤리 투자 후기

예전부터 돈 버는 앱은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삼성 모니모만큼 많이 주는 앱도 찾기 힘들었습니다. 예전에는 한 달에 7천 원도 벌었는데 매일 하지 않아서 지금은 그 정도로는 못 법니다. 앱테크로 오 천원 버는데도 한 세월 걸리는 것들도 많고 출금도 얼마 이상부터 되는데 모니모는 바로 출금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그럼 삼성 모니모 젤리 앱 태크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증권계좌로 연동해서 젤리를 투자로 활용해서 돈을 더 받고 있습니다. 당장 출금할 필요가 없으면 펀드에 꾸준히 불입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젤리도 더 주고 시간이 지나면서 수익도 더 나기 때문입니다.

모니모 젤리 앱테크로 소소한 벌이하는 방법

가입하고 스페셜 젤리 받고 증권 가입까지 해서 5천 원 받기

모니모를 추천인 없이 가입하면 스페셜 젤리가 없지만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을 하게 된다면 스페셜 젤리가 지급됩니다. 추천인은 이고 가입 시 넣어서 바로 1000원 이상의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초대코드 OX0O6DZ를 입력하시면 최대 3천 원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젤리가 저도 받고 님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니모의 가장 좋은 점은 가입만 하고 출금해도 출금이 된다는 점입니다. 모니모 최소 1000 원에 삼성증권 가입 현금 5천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니모 젤리 투자로 얻은 젤리는 바로 출금할 수 있지만 삼성증권 현금은 다음 달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10일쯤에 나오는 이달의 미션까지 당일에 한다면 약 2500원의 현금을 당일에 출금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앱태크를 한 번 해보고 나와 안 맞다 싶으신 분들은 바로 스페셜 젤리와 당일 받은 젤리만 출금하시고 지우시면 됩니다.

모니모 당일 출금 방법

오른쪽 하단 더보기 -> 모니머니 클릭 -> 모니머니 출금

만약 5천 원부터 출금인데 돈도 조금 준다면 이 푼돈 때문에 내 노동력을 갈아 넣어야 합니다. 하지만 당일 송금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로 뽑아서 현금화하시기 매우 편합니다. 다른 앱들과 달리 삼성이라는 대기업에서 만든 앱이니 보상도 후한 데다가 바로 뽑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 금융상품 이용하고 레벨 업 하기

삼성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1젤리당 받을 수 있는 돈이 다릅니다. 가입 상품은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있습니다. 저는 삼성생명에 보험이 들어져 있어서 이렇게 되었고 삼성카드는 신용카드밖에 없어서 신청할 수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없으면 삼성증권이라도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가입과 더불어 5천 원을 다음 달에 현금으로 넣어줘서 증권 가입 없이 바로 출금할 수도 있고 저처럼 앱 태크로 돈 불리기에 펀드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레벨이 하나씩 오를 때마다 0.1배씩 오르고 전부다 가입하면 1.4배가 아닌 1.5배입니다.

젤리 하나에 12원이고 1.2배가 되면 14원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 하나가 가입이 되어 있으면 단 돈 1원이라도 더 쌓이게 되고 스페셜 젤리는 1000원 이상 주는데 이 상품에 배수가 붙으면 몇 백원이 더 붙기 때문에 삼성증권 하나는 가입하는 것이 공짜이기 때문에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이달의 미션

모니모 이달의 미션

매달 중순쯤 이달의 미션이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매일매일 해서 다른 혜택들도 많이 받았는데 현업에 바쁘다 보니 자주 들어가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거 하나 하는데 5분도 안 걸리는데 1300원 가까운 돈을 주게 됩니다. 왜냐하면 이것을 다 완료하게 되면 스페셜 젤리를 주는데 이것이 하나에 1000원이나 하게 됩니다. 미션도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찾아야 되는 것이 아니라 모니모 앱 내에서 삼성 금융상품을 확인하고 시키는 대로 클릭만 하면 됩니다. 한 달에 하루만 들어와서 이렇게 받아 가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미션 하기

모니모에는 여러 가지 미션을 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앱테크 챌린지 수행, 기상 챌린지, 걷기 챌린지 타인의 계좌에 1000원 이상 송금하기 미션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당월에는 할 수 없고 다음월에 이 때마다 젤리를 하나 주고 10일간 꾸준히 하면 젤리를 하나 더 주고 한 달 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미션을 완수하면 1000원 이상 주는 스페셜 젤리가 덤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꾸준히 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저도 두 달 정도는 꾸준히 해서 스페셜 젤리를 얻었는지 가끔씩 들어와서 합니다. 중요한 것은 젤리만 얻는 것이 아니라 젤리를 현금으로 바꿔야 합니다.

출석체크는 매일 클릭하면 되고 앱테크 챌린지는 내가 투자한 젤리를 삼성증권에서 파는 펀드로 투자합니다. 저는 삼성미국인덱스증권투자신탁ce에 했습니다. 나는 펀드에 대해서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펀드를 매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미국의 500대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입니다.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구글 등 전 세계에서 유망한 기업들의 주식에 투자하기 때문에 장기투자하게 된다면 매우 좋습니다.

기상 챌린지는 매일 몇 시에 일어나면 됩니다. 저는 아침 일찍 출근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하지 않습니다. 6시에서 7시 반 사이에 일어나서 인증하면 되는 것이니 9시에 출근하시는 분 7시 25분에 알람을 맞춰 놓으시고 조금 일찍 일어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걷기 챌린지는 하루에 5천보 이상 걸어야 합니다. 삼성 헬스 앱을 연동해 놓고 하시면 됩니다. 만약 4700보 정도 되는데 조금 모자란다 싶으면 손으로 핸드폰을 흔들어도 걸음 수가 올라가므로 채우시면 됩니다. 이것과 같이 토스 걷기 같은 다른 앱도 연동해 놓으면 시너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물론 이것을 완전한 부업으로 생각하면 정말 힘듭니다. 하지만 출근 시간에 잠깐 시간이 남는 짬으로 해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앱 태크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최저시급 이상의 효율을 뽑아먹지 못합니다. 소소한 작은 수익을 불려서 한 달에 한 번씩 저렴한 아메리카노 하나 사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삼성 모니모 젤리 앱 테크로 소소한 용돈벌이하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