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커넥트 전기 자전거 배달 피크타임 수익 후기

전기 자전거를 운동과 마실삼아 구매했는데 밤에 잠깐 배달을 해서 만 원이라도 벌어보자는 심정으로 배민커넥트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배민 커넥트 자전거 배달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배민 커넥트 전기 자전거 피크타임 수입

배민 커넥트 전기 자전거 수익 인증

5시 30분에서 6시 사이에 나가면 아무리 전지자전거로 못해도 최저시급은 뽑는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있기 때문에 추가 요금도 있고 배민1 같은 한집 배달은 수익도 짭짤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1시간 정도 하고 저녁을 먹으러 오지만 하다 보면 중간에 콜이 계속 뜨기 때문에 이 시간까지는 콜이 죽지 않고 뜨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같이 콜을 가리지 않고 운동삼아 다 받게 되면 결국 유배지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배달을 하다 보면 배달 거리는 2km라도 집에서 점점 멀어지게 된다면 보통 4km 떨어진 곳에서 마지막 배달을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콜은 집으로 가는 방향이 아니면 잡지 않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배민 커넥트 전기 자전거 배달 후기

대단지 구역이 아니면 저녁 시간 피크밖에 없다

배민 커넥트 자전거 배달을 하면서 느낀 점은 점심때도 배달이 없고 저녁 피크타임 5시 50분 ~ 7시 30분 사이가 아니면 배달이 없다는 것입니다. 대단지 구역에서 다른 시간에 배달을 해 보지는 못했지만 만약 자신의 집 근처에 수십층 되는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 아니라면 저녁 피크시간밖에 배달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민 B마트가 있는 지역이나 대단지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가서 해야 하는데 날도 너무 덥고 하니 정말 생계가 급하지 않으면 그렇게 나가서까지 계속해서 배달을 하기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자전거는 말 그대로 운동삼아 피크시간에 최저시급 번다는 마인드로 해야지 생계를 위한다면 저는 오토바이를 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단지 구역으로 유배를 보낸다

배민 커넥트 전기 자전거로 배달하여 주행 거리는 2km가 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다보면 우리집 근처에 대단지 아파트가 없어도 그 곳으로 보낸다는 것입니다. 물론 한 번에 보내진 않습니다. C 지역이 대단지 아파트이고 우리 집이 A지역이라면 A지역에서 배달을 하나 받고 C 지역 중간인 B 지역에 배달을 보내고 B 지역 근처에 배달을 잡아서 C 지역으로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결국 나는 집에서 3~4km 떨어진 대단지 아파트에서 계속 배달을 하다가 배달이 끊어지면 유배지에서 집까지 와야 합니다. 왜냐하면 배차 시스템이 꾸준히 배달 일을 주고 싶어 하기 때문이고 사람 또한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 있으면 배달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피크타임때는 배달이 끊기지 않고 내가 자전거를 아파트에 세우고 집으로 방문할 때 쯤 새로운 배달이 잡혔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거절하게 되면 다음배차까지 많이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그냥 운동한다는 셈치고 유배지로 가는 것이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조리 대기 시간이 있다

대부분 햄버거처럼 빠르게 나오는 곳도 있지만 조리 시간이 10분 넘게 걸리는 곳도 있습니다. 자전거 거리 해봤자 픽업지까지 1km 정도인데 거기서 길면 10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늦게 음식이 나오는 경우는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그런 음식점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길찾기가 제일 어렵다

카카오네비 자전거가 있지만 대부분 차를 위해서이고 전기자전거로 차도에 갔다가는 차에 치여 죽을 수 있을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자전거들은 인도나 인도에 있는 자전거 도로로 달립니다. 끝 차선에 붙어 가는데 자동차들은 차선을 많이 바꾸지 않고 그냥 20cm만 더 옆으로 가면 박을 정도로 옆으로 빼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비가 알려주는 대로 가면 시간이 많이 걸려 나만의 머리를 써서 가는데 그렇게 되면 길을 찾는데 어렵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게 됩니다. 솔직히 속도를 아무리 내어 봤자 신호등에서 막히는 경우도 많고 그렇지만 길을 잘못 들게 되면 엄청난 시간을 잡아 먹기 때문에 길찾는 능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배민 커넥트 프로모션

가입하실 때 pipelinemaking 추천인을 적어 주시면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입일 포함 14일 이내에 오토바이는 100건 그외는 AI 추천배차로 50건 배달을 하면 10만 원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4건 정도 잡고 10일이면 충분히 50건의 배달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링크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배민 커넥트 설치하러 가기

길만 잘 찾는다면 피크 시간에 유상 운송 보험이나 고용 보험료 같은 것들을 제하더라도 최저시급 이상은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기 자전거는 한 번에 2개씩도 주기 때문에 한꺼번에 가져가서 배달하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그냥 운동삼아 퇴근하고 만 원에서 2만 원 번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한다면 돈도 모이고 살도 빠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업으로 하실거면 반드시 오토바이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배달의 민족 전기 자전거 후기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자전거 배달 준비하면서 느낀점

카카오t픽커 전기자전거 배달 수익 팁